하이원 스키강습 Secrets
하이원 스키강습 Secrets
Blog Article
바로 스키나 보드를 즐기기 위한 가장 첫 번째 관문일 텐데 바로 무주 스키렌탈샵 스키라이프이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주 스키장(구 무주리조트)에 스키 보드를 이용하시면서 강습을 함께 진행하는 고객님들께 강습 관련 사이트 소개, 내용, 비용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비행기는 오른쪽으로 기울이면 오른쪽으로 가지만 우리는 반대쪽으로 갑니다.
현장접수의 경우에는 그때 남아 있는 강사가 있어야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화예약을 진행할 때 당일 전화예약은 진행할 수 없습니다.
현재 무주 덕유산리조트 스키장에서는 스키스쿨이라는 이름으로 스키 또는 보드 강습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스키와 보드 그리고 나이에 따라서 강습 커리큘럼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키를 맨 처음 배울 때는 위의 기본 활강 자세와 넘어지는 법부터 배워둬야 한다. 속도가 주체 못할 정도로 빨라졌을때, 혹은 앞에 장애물이 있는데 도저히 멈출 수 없을 땐 고의로 넘어지는 것이 안전하다. 스키를 능숙하게 잘 타는 베테랑 스키어들도 영 답이 없는 상황이면 의도적으로 넘어져서 추돌을 방지하기도 하니까 초보라고 '넘어진다'라는 것을 부끄럽게 생각하지 말아야 한다.
용평은 메가그린이 오픈하기 전에는 중급은 핑크와 레드파라다이스 밖에 없어서 사람이 몰리는데,
무주 스키샵 &렌탈샵 문을 열고 들어서면 여기가 렌탈샵인지 스키용품 매장인지
강습센터는 다른곳에 있긴하지만, 편의를 위해 강사님과는 스키장에서 만나게 되는데요. 스키학교 앞 핫도그매장 앞에서 강사님을 만났답니다. 스키학교는 입구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간 view 후 좌측에 위치하고 있어요.
아 이때 자살각나온다. 존나 무겁다... 리프트 안전바도 못내리고 토바겐 무릎 위에 올린 채 가야한다. 무릎은 토바겐 무게때문에 존나 눌리고 추울땐 손도 존나게 시리다....
"이게 뭐라고 이리 떨리노" 이렇게 중얼거리면서요 ㅎㅎ)게 살면서 얼마나 있겠습니까^^
무주에서 운영하는 스키스쿨에 직원이 한정적이기 때문에 지원자가 많으면 못 받는 사람이 생길 수밖에 없습니다.
강사의 수준이나 자질이 살짝 의문스러울 수도 있겠으나 안 받는 것보다는 훨씬 낫다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스키 강습 패키지를 받는 분들이 적어서 단독 스키 레슨이나 다름없어요 누가 봐도 만수르처럼 전세로 즐기고 있습니다